자동차

2019 아우디 E- 트론 Audi e-tron 곡선의 채점

moonbows 2019. 6. 9.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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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2019 아우디 E- 트론  Audi e-tron 곡선의 채점 때로는 실제로 자동차의 진정한 측정을 얻는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하지만, 2019 Audi e-tron 도전에서 벗어나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가 "e-tron"브랜드의 전기 자동차 전체 시리즈가 것으로 기대하는 번째 SUV 기존 자동차 회사가 신기술을 따라 잡을 있다는 것을 입증하려고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내용에 대한 대화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EVs 관해서. 즉석 날씨 A / B 테스트는 단지 보너스였습니다.최소한 외부에서 보면 현혹되는 소형 SUV입니다. 표준 에어 서스펜션이 e-tron 최대 1 인치까지 떨어 뜨리거나 최대 2 인치까지 올릴 있다는 사실 만이 강조합니다. 파삭 파삭 선과 대담한 "싱글 프레임"그릴은 생기고 우아한 모습을 유지하지만 아우디의 나머지 부분과 멀리 떨어져있어 EV 생각한 사람들에게는 불쾌감을주지 않습니다.

 

 

내부에는 전기 드라이브 트레인 패키징의 이점이 있습니다. 개의 모터 사이에 기계적 연결이없는 액슬에 모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공간이 발자국보다 넓음을 의미합니다. 5 명을위한 공간이있을뿐만 아니라 뒤의 사람들도 너무 비좁은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받이에있는 아웃은 무릎이 귀에 들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짐의 공간도 28.5 입방 피트에 달합니다. 그것은 후부 좌석이 꺾였던 57 cub-ft 올라간다.

 

 

분명히 기분 좋은 오두막이기도합니다. 2019 아우디 E- 트론 Audi Premium Plus Prestige 트림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인 프리미엄 엔트리 레벨 트림을 피했습니다. , Bang & Olufsen 3D 오디오 시스템, 트윈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탐색, 파워 테일 게이트, Virtual Cockpit 계측, 360 카메라, 4 구역 기후와 함께 난방 환기 기능이있는 파워 가죽 시트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제어, 무선 전화 충전 기능이있는 무선 CarPlay 파노라마 루프.

 

 

 

 

그것은 $ 74,800 2019 아우디 E- 트론 e-tron Premium Plus (연방 및주의 인센티브 세금 감면 ) 있습니다. $ 81,800 2019 e-tron Prestige 헤드 디스플레이, 고급 가죽 좌석 마사지, 파워 도어 클로저와 함께 적응력있는 순항 제어 기능이있는 운전자 보조 패키지를 추가합니다.

 

Alexa 라이브 주차 정보가 대시 보드에 통합되어 있고 자동차 제조업체의 스마트 앱에 대한 지원과 함께 Audi Connect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기에서 충전을 원격으로 모니터링 예약하고, HVAC 설정하고, - 특정 스테이션에서 차량 충전을 시작하고 끝낼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내비게이션 경로를 설정 다음 자동차의 시스템으로 무선으로 전송하고 충전을위한 권장 중지 점을 완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행을 끝내고 싶은 요금 수준을 설정할 있으며 가장 빠른 충전 스테이션 있습니다. Electrify America (EA) 충전기는 실제 거주 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에 차량이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또는 언제 출근 수는 없지만 사용 중이라는 것을 있습니다. 새로운 e-tron 구매자는 소유권을 처음 4 동안 사용하기 위해 2,000 마일 상당의 EA 충전량 1,000kWh 얻습니다.

 

범위보다 EV 많은 것이 있습니다.

 

2019 아우디 E- 트론 EV 범위는 새로운 운전자가 판단해야하는 주요 요인은 말할 것도없고 일부 운전자에게는 걱정거리입니다. 어쨌든 당신이 요금 사이에서 얼마나 멀리 있는지는 실용적이거나 의문의 여지가없는 전기 자동차의 차이 있습니다. 그러나 Audi 토론을 재고하기를 원합니다.

 

 

가장 먼저해야 : 아니오, 2019 e-tron에는 계급 범위가 없습니다. 95 kWh 배터리는 EPA 테스트 사이클 204 마일 (74 MPGe)으로, 아우디는 장래의 수명을 위해 용량의 12 ​​퍼센트를 예약하기 때문에 작은 부분도 없습니다. 종이 위에서, 그것은 Tesla Model X Jaguar I-PACE 같은 사치 EVs 뒤에 그것을 둔다.

 

오디의 주장은 범위가 중요 할지도 모르는 요금의 비율도 그렇게 똑같다는 것이다. 여행 중에 적어도 하나의 스톱 오버 포인트를 고려해야 만하는 순간, 전기 자동차가 중단되지 않도록 주스가 없기 때문에 배터리를 보충 수있는 속도가 중요합니다. 이를 고려하면 순위가 상당히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배터리가 반드시 일정한 속도로 충전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재충전 속도에 영향을주는 요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을 시작할지, 배터리 온도, 충전기 자체의 등이 있습니다. EV 20 %에서 40 % 변경하는 것은 60 %에서 80 % 전환하는 걸리는 시간을 훨씬 단축 있습니다.

 

2019 아우디 E- 트론 이를 이해하려면 충전 프로파일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곡선의 그래프는 배터리의 단계에서 전기 자동차가 수용 수있는 전력을 보여줍니다. 전통적인 가솔린 차량의 경우, 연료 탱크가 주유소에 가득차있을 연료를 펌프해야하는 개도가 좁아지고 좁아지면 상상해보십시오. 가스를 성공적으로 얻기 위해서는 천천히해야합니다.

 

, 150kW 충전기 (e-tron 지원하는 가장 강력한 ) 사용하면 전체 충전량이 80 % 때까지 최대 전력을 계속 사용할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경쟁 업체의 전기 자동차는 40-50 % 충전량에서 피크 충전기 입력에서 점점 좁아지기 시작할 있습니다.

 

 

오디는 VW Group-backed Electrify America 의해 미국 전역에 설치되어있는 것과 같은 150kW DC 고속 충전기에 10 분의 충전을하면 54 마일을 추가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런 충전기를 먼저 찾아야합니다. EA 2019 7 말까지 "350kW까지"400 개의 제품을 제공해야한다고 말하지만지도를 참조하여 실제로 가까운 곳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물론, 아이러니 점은 EV에서 충전하는 소요되는 시간의 일부만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방대한 양의 충전은 집이나 직장에서 이루어집니다. Audi 포함하는 240V Level 2 충전기에서 e-tron 충전 때까지 9 시간이 걸립니다.

 

시즌을위한 EV

 

아우디가 우리를 Yountville, CA에서 레이크 타호 (Lake Tahoe)까지의 여행을 위해 e-tron 가져 가도록 초대했을 아마 햇빛을 예상했습니다. 그것이 실제로 가지고 있었던 것은 2 개의 매우 다른 날씨이었다. 미디어의 이전 물결이 최악의 경우 화씨 46도에서 기온이 83도까지 올라간다는 것을 알았지 , 이틀 휠을 밟을 무렵에는 아우디는 , 진눈깨비, 비바람, 그리고 최저 31 도의 마주보고있었습니다.

 

7,000 피트의 고도 변화가 포함 도전적인 경로와 결합하여 e-tron 예측할 수없는 실제 상황을 어떻게 처리 하는지를 보는 것은 상당히 이상적인 테스트였습니다. 이것은 배터리에서 최대 범위를 얻기 위해 하이퍼 밀링을 시간이 아니 었습니다. 실제로 전기 SUV 코들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Audi 특별히 e-tron 함대에 맞춤형 데이터 로거, 전력 소비량, 배터리 수준 위치에 따른 운전 조건을 추적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e-tron 모델에서 얻을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대부분의 EV에서 제공하는 일반적인 전력 흐름 그래픽조차도 없습니다. 대신, 가상 조종석에 간단한 게이지가있어 힘을 사용할 때와 제동을 통해 회복 때를 보여줍니다.

 

합계 드라이브는 229 마일에 운동했다. 그래서 오디는 최근 열렸던 전기 전화 USA 충전소에서 멈춰 섰다. 150 kW 충전기 덕택에, 우리는 점심 식사를 끝내기 위해 배터리를 충분히 넘었다. Audi EA 작성한 그래프에 따르면 e-tron 비율이 79 % 감소하기 시작하기 전에 79 % 요금으로 최고 154.13kW 도달했으나 91 %에서도 거의 80kW 견뎌 냈습니다.

 

 

전반적으로, 전자 트론은 kWh 평균 2.13 마일의 소비를 보았습니다. 그것도 일관성이있는 같습니다. 같은 날에 같은 경로의 다른 8 대의 자동차와 비교했을 전체 평균은 2.12km / kWh였습니다.

 

며칠 전부터 훨씬 따뜻한 드라이어 운전과 달리 e-tron 저온 거친 날씨에서 10 % 적은 거리를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도전적인 섹션 하나에서 EV 소비는 31 최저점과 64 최고점에 직면했을 평균 1.7mi / kWh였습니다. 따뜻한 기온 (58 최저 83 최고치)에서 2.0mi / kWh 향상되었습니다.

 

수치를 근거로, 전체 여행에 대한 전체 범위 견적은 178 마일로 밝혀졌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EPA 수보다 26 마일 적습니다. 그러나 환경 보호국이 사용하는 것보다 우리의 루트가 의심 여지없이 튼튼하고 조건이 엄격하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EV보다 많은 Audi

 

전자 트론은 전기 로켓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스포츠 모드에 넣었다고 가정 , 0-60 mph 5.5 초에 도착한다. 그것이 402 hp "부스트"기능에 액세스하는 방법입니다. 8 동안 표준 355 hp에서 충격을줍니다. 토크는 일반적으로 414 lb-ft, 부스트는 490 lb-ft입니다. 최고의 속력은 전자적으로 제한된 124 mph .

 

 

그것은 운전 ... 아우디 SUV처럼. 최근의 Q3 또는 Q5 휠씬을 지켜본 적이 있다면 안정적이며 균형 잡힌 것입니다. 그것은 4,000 파운드도 견딜 것이고, Q5 4,400 파운드 최대 등급에 조금 부끄러워 것입니다. 전기 콰트로 시스템은 젖은 상태에서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I-PACE만큼 열심이거나 확고하지는 않지만, 재규어와 테슬라 모두 적합성과 완성감이 부끄럽다.

 

오디는 명백하게 전기 자동차 구매자의 첫번째 파를 쫓지 않고있다. 대신에, 목표는 내부의 연소 SUV 찾고있는 대리점에 들어갈 수있는 사람들이지만, 대신 전기적인 것에 의해 유혹을받습니다. 그것은 EV 익숙한 사람들에게 이상한 것처럼 보이는 가지 결정을 내리게했습니다.

 

페달 운전 ( : 가속기 사용하여 속도를 조절할 있음) 없습니다. 대신 Audi 3 단계의 회생 제동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e-tron 모든 것을 자체적으로 처리합니다. 당신이 참여하고 싶다면, 수동 변속기 ICE 자동차에서 엔진 제동과 같은 느낌을주는 높은 레벨까지 모터가 분리되고 SUV 단지 활주하는 해안에서부터 모든 것을 통해 스티어링 패들을 토글 있습니다.

 

 

흥미로운 결정입니다. 왜냐하면 Audi 재생 시스템은 특히 특별하기 때문입니다. 10 mph 이상이되면 모든 제동 90 % 이상이 실제로 regen 의해 수행됩니다. 기존 브레이크 패드에서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고 에너지를 배터리 팩으로 다시 펌핑합니다. 감속 힘이 필요하면 Audi brake-by-wire 시스템은 일반 브레이크를 완벽하게 혼합합니다.

 

Audi 적어도 어딘가에 페달 옵션을 묻지 않은 것은 정말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 ICE에서 EV에보다 친숙하게 전환한다고 주장하지만, 단일 페달로, 특히 도시 환경과 같이 대부분의 시간을 운전하는 것이 얼마나 편리하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트론 소유자는 이제 놓칠 것이다.

 

그래도, Audi 청중을 압니다. 아마 내가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2019 e-tron 완전히 실패 있다는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배터리에 8 100,000 마일 보증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팩은 모듈 식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 36 개의 나사가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으며, 자동차의 밑면에서 떨어지면 36 개의 모듈을 개별적으로 교체 있습니다. 자동차 회사가 유망한 판매점은 정비에 관해서는 모두 최고 속도가 것입니다. 이것은 컴플라이언스 추적, 제한된 가용성 릴리스가 아닌 50 차량입니다.

 

2019 Audi e-tron 평결

 

 

전기 자동차 공간에서 많은 옵션은 좋은 일일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ICE 자동차에서 전환하는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의 옵션이 많아지면 개선 것입니다. e-tron 가장 범위, 최고의 성능 또는 가장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요. 그러나 현실적인 거리, 쾌적한 운전 경험, 그리고 앞면에있는 Audi 4 개의 고리에 대한 확신을 제공합니다.

 

전기 자동차를 단순 얼리 어답터 이상으로 판매하고 전장을 주류로 옮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과정에서 전기 자동차 소유권을 형성하는 모든 요인에 대해 많은 논의가 필요합니다. 범위 만이 아니라 청구 방법 청구 장소

 

 

당신이 Tesla 팬이라면, 그것은 오디의 범위가 압도적이게 보일지도 모르는 같은 방법으로 많은 이전의 뉴스와 같게 들릴지도 모른다. 최첨단에 앉아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당신이있는 곳이 아니거나 상대적으로 새로운 자동차 제조사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모든 잠재적 서비스와 그로 인해 야기 수있는 두통이있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것은 쉽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배터리 친화적 배터리를 현실로 생각하는 최종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친숙한 브랜드를 사용하게됩니다.

 

그것은 2019 전자 트론을 완벽하게 만들지는 못하지만 자동차 제조사의 라인업에 맞는 것을 의미합니다. Audi EV Audi 만들었고, 소유자는 기다리고있는 모든 것을 Audi에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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