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혼다 E Honda E 예약 오픈 – 여전히 나쁜 소식이 있음

moonbows 2019. 5. 30. 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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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E  Honda E 예약 오픈여전히 나쁜 소식이 있음 Honda 사랑스런 Honda E 전기 도시 자동차를 공개 예약했지만, 만약 당신이 미국에서 녹색 모터를 원했다면 여전히 나쁜 소식이 있다. 지난 3 제네바 모터쇼 2019에서 공개된 역주형 해치백은 비록 범위가 다른 EV 미치지 못하더라도 귀여운 미적 감각으로 하트 수상을 했다실제로 Honda E – Honda E 프로토타이프의 제작명 aa 전액 부담으로 125마일 이상을 주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또한 급속 충전을 지원할 것이고 호환되는 스테이션에서 30 동안 충전하는 것이 최대 80퍼센트까지 좋다.

 

 

Honda 예약 과정과 함께 Honda E 제공될 색상 옵션도 확정했다. 우리가 쇼카에 데뷔하는 것을 플래티넘 화이트 메탈릭이 있는데, 실제로 보면 거의 화이트 세라믹처럼 보인다. 혼다는 또한 EV 매우 다른 느낌을 주는 모던 스틸 메탈릭을 갖게 것이다.

 

한편 크리스탈 블랙 펄은 전통주의자들에게 어필해야 하며 크리스탈 블루 메탈릭은 블랙 A 필러와 지붕과 대비된다. 5번의 마감 중에서 가장 특이한 것은 충전 옐로다. 진술 색상은 대부분의 자동차에 너무 펀치할 있지만 혼다 E 크기를 고려하면 사실 맞을 있다.

 

 

현재 Honda 다른 옵션 세부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출시 직전까지 자동차의 최종 트림 수준이 확인되지 않을 것이다. 색상 선택도 구속력이 없다. Honda 예약주들이 원한다면 나중에 그들의 마음을 바꿀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예약 가격은 영국에서 800파운드로, 1000달러를 조금 넘는다. 그러나 실제 주문은 2019 말까지 이뤄지지 않을 전망이다. Honda 그들이 차를 차례가 되면 예약 보유자들과 접촉할 것이며, 과정은 그들이 선택한 지역 딜러를 통해 수행될 것이라고 말한다.

 

 

또는 예약은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없지만 완전히 환불할 있다. 그것은 나중에 누군가에게 줄을 서서 그들의 자리를 파는 초기 자리주들을 피하기 위해 행해질 것이다.

 

, 끔찍한 소식. Honda Honda E 미국에 도입할 계획이 아직 별로 없는데, 이는 Honda E 범위가 미국 운전자들이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종류의 요구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는 개성을 갖춘 EV 옵션을 많이 원했던 사람들에게는 실망으로 남아 있지만, Honda E 세련된 대시보드와 새로운 Honda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결국 대서양을 건너 미국 사양 모델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미국의 도로 안전 규제 당국은 특히 테슬라의 오토파일럿과 같은 레벨 2 시스템이 어떻게 운전자의 책임을 뒤로 이전하는지를 검토하면서 고급 운전자 지원 기술을 시험할 계획이다. 비록 비싼 고급차의 보존이었지만, 대중 시장 모델에서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의 조합은 점점 접근하기 쉬워지고 있다.

 

 

 

그들은 함께 가장 흔하게 계산된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또는 ADAS 형태 하나를 만들어낸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운전자가 일정한 최대 속도를 설정할 있도록 해주지만, 다음, 차량과 전방 차량 사이의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속도를 조정하게 한다.

 

한편, 차선 유지 보조 장치는 일반적으로 카메라를 사용하여 차량이 현재 있는 차선의 표시를 식별한 다음, 조향 입력을 사용하여 해당 차선에서 위치를 유지한다. 자동차 회사마다 테슬라 오토파일럿, 메르세데스 디스트로닉 플러스, BMW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기술에 대해 서로 다른 브랜딩을 사용하지만 핵심 기술은 동일하다. 한편, 운전자의 참여가 필요하다.

 

 

모든 ADAS 동일한 것은 아님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TSA) 조사하고자 하는 것은 참여와 차량과 운전자 간에 책임이 이전되는 방식이다. 그러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차량은 운전자의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작동 방식을 사용한다. 그것은 보통 어느 정도의 토크를 바퀴에 가하여 인간이 필요한 조향 업무를 인계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자동차에 증명하는 것에 기초한다. 휠의 정전식 터치 센서는 운전자가 손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하지만 회전력은 요구하지 않는다.

 

캐딜락 슈퍼 크루즈와 같은 다른 접근방식은 카메라 기반 주의 모니터링을 사용한다. 그곳에서 카메라는 운전자의 시선을 추적하여 도로에 정확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지 확인한다.

 

언제 운전에 대한 모든 통제권 이전에 관한 , 하지만, 다른 시스템은 다른 방법으로 한다. NHTSA 성공적인 보이고 싶어 하는 , 그리고 얼마나 이용자는 초보자와 ADAS 친숙하고에 대응하 – – 계획이다.

 

조종

 

기술의 효율성과 안전성 운전자들이 능력, 제약 조건을 가져오고, 시각 청각 경보 제공한 이해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NHTSA 말한다. "제가 지원 기능들을 이용할 그리고 그들은 거리를 안전에 중요하다는 것이 아니다 사용할 있시 운전자의 이해. 특히, 운전자들과 반응을 이해해야만 한다.시기의 신속한 특징은, 운전사 driving." 전체 매뉴얼 컨트롤을 되찾아야 한다 거리를 두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계획, 새로운 시험 제안 논평 오늘 외근 중에 옮기다 요약했듯이, 뒤에 두개의 다른ADAS-equipped 안에 있는 사람들 두개의 다른 동료들을 조립하는 것이다. 시스템에 그들의 상호 작용, 특히 약혼에 관한 , 관찰할 것이다. 말에서 그들은 시스템, 그들은 안에 누렸던 신뢰를, 어떤모드 혼란의 발병률또는 안전 고려 사항 대장 사용의 어려움 등에 대해 조사를 받게 것이다.얼마나 작동하는 것으로 간주되었다에 대한 반응.

 

 

비록 여전히 최소한 14,000마일 운전 25세부터 54세의 어느 집단 ADAS, 새로운 것일 것이다. 다른 하나는 NHTSA사용할 차종의 운전자들로부터 추출 것이다, 그리고 ADAS 기술에 익숙하다 cohort 것이다. 그들은 또한 ADAS 개인적 경험에, NHTSA– 어떻게 이들의 개인 차량과 비교할 만한 사용하고 있는 다른 차를 운전한다면 조사 받게 것이다.

 

문화재청의 조사에 사용할 자동차 두대 계획이라고 말했다지 않았다. 물론 충분히 선택할 있는달러 30k 적당한 가격 모델 고급 자동차에 대한 고급 기술 시스템 6가지의 숫자 이상 원가 계산을 물수리까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델이지만 뻔한 질문이 여전히 적용된다. 시작을 위해서, –에서 얼마나 많은 신뢰와 ADAS 인간의 운전자가 많이 의존합니다. 너무 그런 시스템을 추가하는 잠재적인 안전 이점을 훼손할 있는 작은. 너무 많은, 하지만, 실제보달 수가 pace- lane-keeping 결합 있었다. 모든 자동차 회사들이 ADAS 이런 종류의를 제공한 기술이 있는 원조 아닌 진정한자치시스템은 운전자들이 최종 책임감이 분명하다.

 

 

다른 질문은 어떻게 순조롭게 진행되는 방법 그리고 전송이 일어나고 운전자에게 스티어링 속도로 가득차 전송 제어에 필요한 차내 신호는 않는다는 것이다. 다시, 그곳에는 가장 좋은 방법 자동차 회사들 중에서 전달할지에 대한 일치되지 않다. 우리는, 미묘한“bings” 대시 보드 메시지와 같은, 공격적인 옵션을 통해, 번쩍이는 라이트 바의 조향 휠인 경우 조향 휠에 통합함처럼 상대적으로 언행에 신중한 방법 적이 있다.

 

그런 메시지들 사이에 시간의 길이 또한 다양하다. 대부분의 자동차 회사들도 차량 속도에 따라 발병률이 조정한다.

 

관해선 어떻게는 NHTSA 연구의 결과들을 활용할 있고 아직 결정해야 같습니다. 기획사에 이전의 규제, 하지만,dashboard 기기들과 전화에서, 어떻게 다른 기술이나 다른 곳으로 돌리다. 증폭시킬 것과 함께 운전자 주의 산만이 방지처럼 일에 주력하고 있다.안전하게 운전하기에서. 레벨 4 레벨 5fully-autonomous 여전히 차는 조금 떨어져, 특정한 운전자들 점점 또는 아마도 지나치게 자신만만하들이 기존의 레벨의 재능2-capable에서 자신 있다.차량을 통해서도 요구하는 최소 사양의 어떻게ADAS-equipped 차량이 운전의 사람과 소통하는지에 대해 집합에 있는 계기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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