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Audi AI ME는 평균 도시를 위해 자율적인 큐레이티드 고치를 만든다.

moonbows 2019. 4. 18. 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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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 AI ME 평균 도시를 위해 자율적인 큐레이티드 고치를 만든다혼잡한 도시 운전은 우리 대부분이 피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그리고 아우디 AI:ME 컨셉은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지에 대한 하나의 비전을 제시한다. 오토 상하이 2019 위해 개발된 레벨 4 자율 컨셉트카로, 내일의 아우디가 도로와 참을 없는 승객들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에 대한 보다 작고 개인적인 시각이다AI:ME 분명히 아우디지만, 다른 변형이다. 단일 프레임 그릴은 페시아에서 가장 두드러진 부분이지만, 자세히 보면 개념의 헤드램프에도 뭔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있다. 아우디는 그들이 조명뿐만 아니라 의사소통도 제공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예를 들어, 다른 색깔과 빛의 패턴은 보행자와 다른 도로 사용자들에게 레벨 4 자율 시스템이 다음에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지표를 있다. LED 조명이 평소보다 높게 장착되어 있어 자전거 이용자들과 다른 도시 거주자들에게 보다 쉽게 있다. 투영 시스템은 도로에 애드혹 크로싱과 다른 그래픽을 표시할 있다.

 

 

한편, AI:ME 보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자동차가 위험등을 깜박이며 차를 세운 것을 발견했을 경우, 밝은 섬광 자체를 투사함으로써 그것을 증폭시키기로 결정할 있다.

 

, 컴팩트한 몸매

 

언뜻 보면 AI 대한 시각을 갖기가 어렵다.ME. 훨씬 차라고 가정하기는 쉽지만, 사실은 소형차지만. 길이 14피트, 6피트가 조금 넘는 차는 아우디 A4보다 상당히 짧다.

 

 

하지만, 바퀴를 코너로 밀어 AI 발생시킴으로써,ME 꼿꼿한 뒷유리, 9피트 이상의 축간거리는 사실 A4 거의 같다. 우리가 아우디의 e-quattro 아닌, 후륜 구동이라는 개념만을 만들어, 드라이브트레인의 실내 침입도 최소화한다.

 

아우디는 소형 생산차로부터 차축, 서스펜션 부품, 기타 부품들을 차용한 다음, 무게를 낮게 유지하기 위해 강철, 알루미늄, 플라스틱으로 차체를 만들었다. 23인치 바퀴는 비뚤어진 관점의식을 돕는다. 전기 모터는 후륜을 구동하여 125kW 또는 170마력을 전달한다.

 

최근 우리가 EV 개념에 비하면 엄청난 양이지만, AI 마찬가지 입니다.나는 배터리가 방대하다. 65 kWh 사실 상당히 보수적이다. 아우디가 그래도 충분하다고 보는 이유는 자동차에 대한 아주 구체적인 의도를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이다.

 

결연한 도시 거주자

 

 

AI:ME 도시 교통 수단이다. 아우디는 "극한의 가속도 값과 최고 고속도로 속도는 장거리 운전에 적합한 높은 코너링 속도와 범위만큼 쓸모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장한다. 중요한 것은 자동차 카운터가 도시용으로 가장 가능성이 높은 12-44mph 범위의 효율성과 제동 고효율 전력 회수다.

 

 

승객들은 AI 운전할 있을 것이다. 운전대, 계기반, 페달도 있어 하지만 아우디는 그것이 스스로 운전하는 것을 분명히 상상한다: 그러면 제어장치가 후퇴한다.

 

우리가 최근에 다른 운전자 없는 차량 개념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차에 타면서도 적극적으로 운전하지 않을 정확히 무엇을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집중되어 있다. 아우디는 AI 접근했다고 밝혔다.내면의 관점에서 ME, 선실의 맥락을 먼저 탐색한 다음 주변의 외관을 설계한다.

 

 

앞좌석은 라운지 의자에 가깝고, 페달을 사용하지 않을 접을 있는 오트만 받침대가 있다. 2인승인 리어 벤치는 소파와 비슷해 차량 측면으로 구부러진다. 역활을 하는 "자살" 도어는 (자동 무대에서 보기 좋을 아니라) 출입구가 넓어진다.

 

안에는 기술의 채찍이 들어 있다. 아우디는 목소리와 눈의 조절이 내부 트림에 내장된 터치 감지 표면과 함께 승객이 차량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의 중심이라고 본다. 3D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모니터는 윈드실드 너비에 걸쳐 있다: 아이 트래킹 카메라를 사용하여 작업자가 보고 있는 곳을 감시하고 그에 따라 인포테인먼트 메뉴를 탐색한다.

 

시간을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

 

아우디는 바깥 세상에 관심을 기울이는 대신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Audi Holoride 가상현실 헤드셋 경험은 차량의 물리적 움직임에 따라 VR 활동을 매핑한다. 또는 활성 노이즈 취소 기능을 사용하여 외부 소음을 줄이고 잠자기 또는 음악을 들을 있다.

 

 

만약 당신이 정원사라면, 당신은 심지어 AI 있다.나는 다듬었다. 아우디는 EV 환경적 자격증을 따면서 목판 지붕을 실제 식물로 채웠다. 원단과 트림 같은 재활용 재료와 나무, 복합 미네랄 코리안 등이 있다. 전자 창은 버튼 터치 색조를 조정할 있다.

 

 

물어라, 그러면 얻을 지어니.

 

아우디가 발전하고 있는 자율성에 대한 비전은 접근성의 하나이지 반드시 소유권을 갖는 것은 아니다. AIcon PB 18 성능 EV 각각 반드시 일상 차량일 필요는 없지만 특정 시간과 목적을 위한 도구로 배치되었다. 예를 들어, 아우디 대를 임대하는 대신, 맞춤화된 옵션 제품군을 이용할 있다.

 

 

AI:ME 생태계에 들어맞는다. "Audi on Demand" myAudi 시스템의 사용자 지정 잠재력으로, 사용자들은 전화를 통해 자신이 선택한 차를 주문할 있었다. 그것은 그들이 원하는 곳에,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도착했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설정, 멀티미디어 등을 미리 가지고 오곤 했다. 좌석은 그들이 선호하는 각도에 있을 것이고, 그들의 인터넷 책갈피들은 준비가 되었을 것이다.

 

 

차는 사실 집의 연장선이 된다. 예를 들어, 아우디는 사용자들에게 그들이 선호하는 식당이나 테이크아웃 장소에 들러서 음식을 주문하고 이동 중에 그것을 먹을 것을 요청할 있다고 제안한다. 객실에 내장된 마그넷은 컵과 접시를 제자리에 고정시킬 있는 반면, 지속적인 자동차 자동차 통신에 의해 허용된 승차감은 저녁식사를 조리대에 놓고 무릎 밖으로 나오게 하는 도움이 것이다.

 

하지만, 현재로선, 아우디가 디자인에 활용해야 한다.

 

 

레벨 4 자율주행은, 어떤 사람이 뭐라고 해도, 공공장소에서 실용화되려면 아직 멀었다. 완전 자동 모드인 Audi AI:ME 도로를 배회하고 주문형 승객을 태우는데, 일어날 같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동차가 컨셉으로 남을 필요는 없다.

 

 

사실, AI 스타일에 대해 좋아하는 것이 많다.ME – 전기화된 아키텍처가 지원하는 실용성 객실 아래에 드라이브트레인을 샌드위치처럼 설치하여 실내 공간을 극대화하고 위의 범주에서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는 생각은 좋은 생각이며 EV 내부 연소 이전 모델과 더욱 구별하는 도움이 된다.

 

적어도 미국의 소형 전기 공간에 있는 아우디의 진입자는 그것의 부재로 눈에 띈다. e-트론은 중형 전기 SUV 제공할 것이고, 4분기 e-트론은 보다 작고 크로스오버 형태로 유사하게 출시될 예정이지만, 우리는 아직 진정한 소형 아우디 e-트론 시차를 없다. 자동차 회사는 이번 AI 맹렬한 전방위적 미학을 보는 것보다 나쁜 짓을 있다.영감을 위한 ME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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