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픽셀 3a, Google Play에 의해 드러난 것처럼 보이는 3a XL 사양

moonbows 2019. 4. 11. 22:06
반응형

픽셀 3a, Google Play 의해 드러난 것처럼 보이는 3a XL 사양 만약 당신이 안드로이드 소문의 제분기를 따라왔다면, 구글이 픽셀3a 픽셀3a XL 불리는 중간급 픽셀3 전화기를 모의하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진정한 픽셀 방식으로, 전화들은 이미 여러 가지 유출의 대상이 되었다. 하지만 오늘날, 다소 중대한 유출은 전화기에 대한 가지 규격을 제공하는 것일 수도 있고, 그것은 모두 구글의 잘못이다픽셀 3a 3a XL 의심되는 전화기의 목록이 구글 플레이에 등장했기 때문이다. 특히 구글 플레이 개발자 콘솔에는 개발자들이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의 사양을 있게 앱이 이러한 기기를 지원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있게 해주는 흥미로운 목록이 나타났다.Reddit 사용자 ElegyD 의해 발견되었고 나중에 9to5Google 의해 확인되었던 목록들은 "Bonito" "Sargo"라는 코드명으로 명명된 개의 전화기를 참조한다. 그것들은 개의 새로운 픽셀 장치의 코데네임으로 의심되는 것이다. 리스트는 많은 것을 주지 않지만, 그들은 전화기에 대한 가지 주요 사양을 제공한다.

 

 

보니토는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1080 x 2160으로 화면 밀도는 400 DPI라고 한다. 반면 사르고는 440 DPI 밀도로 1080 x 2220 해상도를 자랑한다. 전화기 모두 안드로이드 9 즉시 사용할 있으며, 전화기 모두 4GB RAM 탑재하고 있어 픽셀 3 기기 코스용이다.

 

주목할 만한 사양에 관한 정도지만, 목록에는 이러한 장치가 연도 중반의 장치로 되어 있다는 것이 나와 있다. 개발자 콘솔 내의 플래그가 정확하다고 가정하면, 5월에 출시될 Google I/O에서 휴대폰들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분명히, 우리 쪽에서는 그것이 모두 추측이지만, 우리가 픽셀 4 올해 후반에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구글이 중거리 옵션으로 전화기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는 같다.

 

Google 지도에서 Waze 같은 속도 저하 보고서 기능 롤아웃

 

구글은 지도 제품에 다른 유용한 와이즈 기능을 도입하고 있다. 바로 경고 감속이다. 기능은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코드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교통 체증을 경고하고 표시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기존의 색상 코드 혼잡 경고와는 다르다. 새로운 기능은 운전자들이 속도 저하를 직접 보고할 있게 해주기 때문에 거의 틀림없이 낫다.

 

 

내비게이션 와이즈(Waze) 사용자가 동안 Google 지도에 추가하기를 원했던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다른 운전자들에게 경찰의 존재, 교통 카메라, 난파선, 도로의 장애물, 그리고 감속에 대해 경고하는 기능이 포함된다. 구글은 마침내 작년에 이러한 기능들 일부를 구글 지도에 도입하기 시작했다.

 

지난 여름, 소수의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 사건 보고서 기능이 활성화되었다는 말이 나왔다. 기능은 한동안 사라졌었다가 다시 돌아왔고, 결국 2018 12월부터 많은 사용자를 위해 출시되었다. 구글 지도 사용자들은 충돌과 속도 트랩을 보고할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보고서 옵션에 참여하는 것은 새로 구축된 속도 저하 보고 기능이다. 기능은 최근 메인 네비게이션 화면에 추가된 인시던트 보고 버튼을 통해 Google 지도 앱에 나열된다. 그러나 기능은 현재 일부 사용자만 사용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모든 사용자가 도착할 때까지 시간이 걸릴 있다.

 

운전자들은 속도 감소를 직접 보고함으로써 구글 지도에 즉시 교통 체증을 경고하고, 경고를 군중 처리하며, 잠재적으로 구글이 운전자들에게 경고를 시작하는 걸리는 시간을 앞당길 있다. 현재 기능이 Android 사용자만을 위해 배치되고 있는지 불분명하다.

 

구글 어시스턴트는 안드로이드 폰에 대한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시각적으로 접근하고 있으며, 이는 얼핏 보기에 당신의 질문에 대답할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어시스턴트 UI 번째 결과 단계에 많은 정보를 포함하는 개량된 카드를 포함할 것이다.

 

 

 

정확히 새로운 카드가 어떻게 보일지는 검색되는 정보에 달려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웹사이트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귀여운 고양이" 대해 묻는다면, 길잡이는 엄지 손톱으로 완성된 다양한 고양이 품종을 보여주는 카드를 만들 있을 것이고, 상단 페이지에서 뽑아낸 풍부한 결과도 만들 있을 것이다.

 

 

 

다른 카드들은 여러분이 보통 만들어야 후속 질문들과 탭의 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추가적인 그래픽을 얻게 것이다. 예를 들어, 주가에 대해 물어보고, 현재 가치와 일일 변화를 얻을 있을 뿐만 아니라, 어시스턴트는 지난 또는 동안의 동향을 그래픽으로 보여줄 수도 있다.

 

 

또한 이벤트와 같은 범주를 위한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있다. 어시스턴트는 전에 장소별로 사건 목록을 보여줄 있었지만, 뼈의 UX였다. 이제, 예를 들어, 미리 보기 이미지와 함께, 이벤트 북마크 기능 , 오늘이나 내일, 모든 것을 다가오는 주말 사이에 쉽게 전환할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일부 변경 사항은 측면 스크롤이 제공되든 수직 스크롤이 제공되든 플립하는 것만큼 미미할 것이다. 어시스턴트는 계산기, 메트로놈, 거품 수준과 같은 도구들이 현재 상황에서 유용하다고 믿는다면 표면화 있을 것이다.

 

 

오늘 업데이트는 어시스턴트가 받은 마지막 시각적 개혁을 토대로 작성되었다. 2018 10 단행된 변신은 텍스트와 음성 상호작용을 모두 강조하는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는 비주얼, 메시징과 같은 UI, 스마트 기기용 새로운 컨트롤 등이 포함되었다.

 

 

단점이 있다면 광고가 보조 결과를 통해서도 효과를 발휘하기 시작할 있다는 것이다. 구글은 "어떤 질문의 경우 가장 도움이 되는 답변은 웹을 통해 다양한 소스로 연결되는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는 것일 있다" 설명했다. "이런 경우 웹에서 검색 결과 전체를 있을 겁니다. 관련성이 있을 경우 이러한 결과에는 오늘 검색에서 있는 기존 광고가 포함될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는 오늘부터 안드로이드 폰에 배치되기 시작한다. iOS 기기에서 메시지가 나타날 있는 경우 아무 말도 켜지지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