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19년형 아우디 Q8 반짝임을 볼 수 있다

moonbows 2019. 3. 24.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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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형 아우디 Q8 반짝임을   있다 4 쿠페. SUV 쿠페. 럭셔리 스포츠... 트럭? 어떤 물건의 이름을 짓는 것이 그것을 이해하는 번째 단계라면 2019 아우디 Q8 특별히 고정되는 것에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독일 자동차 회사의 새로운 영역으로 진입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분명히 원하는 것을 주는 완벽한 예일 수도 있고, 아니면 극단적인 틈새 채우기 행위일 수도 있다지난 동안 때때로 자동차 회사들은 그들의 범위 내에서 소위 "백인 공간" 대한 전쟁을 선포한 것처럼 보였다. 모델들 사이의 그러한 차이는 전통적으로 차별화를 나타냈지만, 지금은 오히려 기회로 간주되고 있다.



결국, 여러분의 소형 세단과 중형 세단 사이 어딘가에 떨어지는 차를 정말 원하는 운전자가 있을지도 모른다. 차량을 제공함으로써 다른 딜러점을 방문하는 것을 막을 있다면 장기적으로 좋은 일이겠죠?


럭셔리 모터링의 그랜드 다이어그램에서 2019 8분기에는 개의 다른 선이 있다. 아우디 Q7 같은 플랫폼에 지어졌지만, 안쪽에는 7개보다는 짧고 5 좌석이 있다. 객실은 최신형 아우디 A8에서 시간을 보낼 있을 만큼 좋게도 누구에게나 친숙할 것이다. 하지만 Q8 SUV이기 때문에 넓은 느낌과 높은 승차감을 느낄 있다.



디자인은 오래 볼수록 흥미로워진다. 언뜻 보면 Q8 Q7 멈춘 아우디의 바삭바삭한 디자인 언어를 주워담으며 그저 다른 연등자루 트럭으로 오인될 수도 있다. 안에는 아우디 e-트론의 힌트도 있는 반면, 가파르게 찢어진 리어 글라스는 스타일링이라는 이름으로 기능이 훼손된 초기의 선물이다.



하지만 시간을 보내면 Q8 사려깊은 세부사항이 알려지게 된다. 아우디의 소위 싱글프레임 그릴은 보다 대담하고 입체적이며 각도의 흥미로운 충돌에서 범퍼와 헤드램프와 결합된다. 3분기 관점에서 보면, 여러분은 그릴 망사를 통해 별빛처럼 반짝거리는 LED 전조등의 반짝임을 있다.




디자인은 실용성을 뛰어넘지 못했다. 갈퀴가 달린 리어 윈드실드는 여전히 좌석을 평평하게 하고 30세제곱 피트가 넘는 화물 공간을 허용한다. 뒷좌석은 여전히 3개로 갈라지며, 조정 가능한 슬라이드와 리클라인으로 되어 있다. 아우디는 Q8 4인용 고급 운송 수단이라고 예상하지만, 7인용과 같은 패밀리 SUV 아닌 아웃보드 리어 시트가 센터보다 넓다. 쿼트로 사륜구동은 표준이며, , 얼음, 진흙을 던져도 완벽하게 안정성이 입증되었다. A8 가리키고 싶지 않은 것은 Q8 대한 쉬운 선택이다.


heavily-sculpted 후드 아래 하나의 엔진 미국에 상관 없이 컨디션이 있다. 3.0T TFSI, 5.6 만에 0-60 mph 335마력과 토크의 369lb-ft 행사한다. 그것은 놀라울 정도로 조용한 안쪽, 양쪽 유리와 유리 전면과 후면에 두터운, 접합 유리 덕분. 만약 당신이 가스에 무거운 아마도 너무 조용합니다. License-losing 속도 너무 속도 등록을 하지 않고도 달성하기 쉽다.



아우디는 건국했으며 언제 건국했나의 속도 아주 분명하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가상 조종실은 디지털 계기는 표준은 헤드 디스플레이 선택 사항입니다. 당신은 MMI 터치 반응 교육 오락 프로그램 시스템을 보는 , 하지만, 쌍둥이는 터치 스크린과freshly-redesigned UI 많은 시간을 보낸 것으로 용서를 받습니다.


자연스러운 목소리 인식은 특정한 혜택:건국했으며 언제 건국했나 그것이 자동차의 종류지만, 어디가 택시 밖에 철자 없이 가기를 원해 확실히 알아내수 있는 것을 확신하지 않을 있다.디스패처. 그것은 유연성은 차의 여러 기능들을 조절하는 :“나는 추워요,”예를 들어 말한다, 그리고 건국했으며 언제 건국했나 당신이 공조를 만들고 싶지 아무도 모른다. 나는 음성 제어 시스템 영국 발음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단순히지만 아우디됐고 누구보다 익숙해요.



비행기의 나머지는 A8 많은 빛이 단지와 같은 감촉이다. 계기판 편안한 좌석은, premium-feeling 재료고 바삭바삭한 금속 개폐 장치. 만약 너희 가족은 부품 통을 습격할 거면 사람 보통 아우디의 주력 제품인 세단형 모델' 바쳐진다 나쁜 곳이 아닐 거예요. 유일한 불만 거리는 표준 panoramic 선루프 예기치 않게 미친다:그것은 뒷좌석을 가로질러 중간에 끝날 것이다. 상승세 그러나 아우디 것을 알고, 심지어 6피트 이상 남길 정도로 문제가 필요는 없는지 확인하 headlining scallop 있도록 했다.


비록 여전히 개선의 여지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 , 나는, 발견 어렵다. SUV 분명히 SQ8 성능 버전:지금 것은 유능한 그랜드 투어링 . 있지만, 민첩한four-corner 에어 서스펜션과(달러를 포함하는 2,750옵션) 쉽게 감당할 있다는 울고 있다. 또는, :48-volt 마일드 하이브리드 체제에도 불구하고, 17명의mpg 도시와 22mph 고속 도로 번호가 크지 않다 적절한 전화 주세요.



IT 경우 안드로이드 자동차와 무선 애플 CarPlay, 탐색, 힘을 지닌 tailgate, 그리고 아우디 제작 감각 기본권과 저속 충돌 지원 등을 전면은 표준 제품이다. A4천달러를 프리미엄 Plus패키지;달러를 포함하는 2,750드라이버 지원 패키지를 올룹슨 오디오 시스템,4-zone 기후 조절, 무선 전화 충전과 더욱 활동적인 안전 기술 같은 것을.교통 체증 지원 활동적인 차선 원조로 적응할 있는 크루즈 컨트롤 안에. 음악 팬들은 5천달러 올룹슨 3D고급 오디오 시스템이 눈길을 끄는 전동 tweeters 있는 원할 있다.



안타깝게도 가장 영리한semi-autonomous 기능 여전히 북한 미국 해안에 해내지 않고 있다. 유럽에서는 아우디의 가장 좋은 자동차 저속 교통 체증의 바퀴 –, 도모하는 당신을 지켜보고 있고 주차할 곳에 afar,에서 압력에 없이 스스로 운전할 있습니다.스마트 폰만으로 모든 것을 조율. 선택적으로 앞에서 다가오는 자동차 번쩍번쩍 윤이 나지 않고 도로를 조명할 64개별적으로 통제 부분 사용하는 HD매트릭스 전조등처럼, 미국 규제 환경만을 위한 준비가 됐어요.아우디의 기술의 첨단.


사람들은 HD매트릭스 불빛, 적어도, 건국했으며 언제 건국했나에 주문할 있습니다. 아우디가 정부의 톱니 바퀴를 통과하고 둔화되고 있는 궁극적으로 입법 변화 상황을 가정해 이것은 소프트웨어와 나중에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시점에서, 건국했으며 언제 건국했나 보이는 것처럼 첨단 기술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거래의 거창한 계획에서 뭔가를 같은 감촉이다. 그달러 67,400 시작 가격(플러스달러 995 목적지)아마도 거의달러 14k 가장 언제보다 비싸지만, 당신은 표준 훨씬 사치스런 차량 전반적으로 많은 키트를 얻는다. 하지만 여전히 훨씬 더달러 83,300+ A8보다 장비는 저렴합니다.


표지는 만큼 예상을 관리하도록 도와 있는데 유용할 있다. 하지만 동시에, 그것은 적합하지 않은 자동차에 정체성을 강요할 없다는 뭔가 일을 고정할 필요가 있다. 지도가 아니다 영토, 아우디 것은 단지 SUV또는 고급 승용차만, 두분의 일부 intermingling. 단지 어떻게 그런 범주 위에 걸터, 솔직히, 얼마나 차의 depends 있는 성공적 관망이 박스에 체크하지. , 그것은 아이디어가 2019 건국했으며 언제 건국했나 교포들은 양쪽 영역의 이점을 제공한다 반대하는 주장에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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