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슬라 모델 Y(Tesla Model Y) 엘론 머스크의 가장 큰 도전이다

moonbows 2019. 3. 14. 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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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테슬라를 위한 시간이 거의 되어가고 있고, 엘론 머스크 사는 지금쯤 새로운 EV 오랜 손자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모델 Y 신생 자동차 회사에게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위험을 나타낸다. 테슬라의 번째 크로스오버는 모델 3 그렇게 인기 있게 만든 , 건강한 범위, 첨단 기술 기능, 경쟁적인 가격, 혹은 적어도 그것의 약속 모든 것을 팬보이 애호가인 머스크의 승인 도장으로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실수하지 마라, 이것이 지금까지 회사에서 가장 힘든 여정이다.



 

테슬라의 가장 도전적인 부문이다.


소형 SUV 현재 사업이다. 미국에서의 세단 판매는 줄어들었고, 운전자들은 편안한 운전 자세, 엄격한 스타일링을 위한 크로스오버로 그들의 애정을 옮기고, 그들이 실제로 그런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활동적이고 야외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준비가 되어있다는 인식과 함께였다. 그것은 모두 테슬라의 가장 도전인 범주를 깨기 위해 공모한다.


그렇다고 해서 자동차 회사가 이전까지 힘든 투쟁을 겪지 않았다는 뜻은 아니다. 결국, 기성 레거시 플레이어에 둘러싸인 새로운 자동차 사업을 처음부터 조각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델S 상대적으로 소량의 고급차 부문을 차지했고 모델X 럭셔리 SUV 범주에 대한 공격을 뒤따랐다. 모델3 힘든 도전을 겪었지만 프리미엄 세단 부문은 크로스오버나 컴팩트 SUV 비해 여전히 상대적으로 튀었다.한편 경쟁업체들은 마침내 독자적인 전기 대안으로 속도를 내고 있다.


내연기관이나 하이브리드를 상대할 의향이 있는 , 모델 Y 카테고리에는 이미 인상적인 자동차가 있다. 하지만 테슬라가 바이어들의 진입로에 도착할 때쯤에는 많은 전기 옵션도 등장할 것이다. 현대차의 코나 일렉트릭은 한국의 현대기아차 제휴가 가격과 범위 모두에 대해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것을 시사하고 있으며, 고급차 업체들도 이에 무게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BMW iX3 2020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는 이달 제네바 모터쇼에서 있을 Q4 e-트론을 예고했다. 그것은 2021 말에 도착할 것이다. 한편 EV 차세대 포르쉐 마칸도 2021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현대차는 최근 확인했다.




VW ID CROZZ, 자동차 MEB 기반의 크로스오버, 포드의 광범위한 EV 크로스오버와 유틸리티 플레이, 그리고 스웨덴 회사의 크로스오버가 폴스타 3 같은 자동차에 도달하기 전이다. 설립이 속도를 내기까지는 시간이 걸렸을지 모르지만, 전기 크로스오버가 도착하면 트롤이 아니라 구스름하게 것이다.


실행이 관건


모델 3 롤아웃이 테슬라가 기대했던 것만큼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 기존 공장 밖의 텐트에서 전체 추가 라인을 설치하는 생산 확대에 대한 도전은 수십만 명의 예약 주문서를 전달하는 것이 CEO 그렇게 외울 만큼 "생산 지옥" 빠졌다는 것을 의미했다.


오늘날 모델 3 생산은 마침내 테슬라의 목표 제작률에 도달했다. 자동차를 기다리는 시간은 달이 아니라 며칠 또는 단위로 측정된다. 맞지 않는 트림, 일관되지 않은 패널 간격 또는 고집스러운 전기 시스템에 대한 당황스러운 이야기들은 상당히 축소되었다.



모델 Y 모든 것들로부터 배울 수도 있고, 테슬라가 그것을 다시 체험하도록 만들 수도 있다. 가장 좋은 시나리오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의 교훈은 새로운 크로스오버에 깔끔하게 적용될 것이다. 모델 변형을 엄격히 통제하여 제조를 최대한 단순하게 유지하고,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트림을 우선시하며, 실수나 품질에 노출될 있는 인력을 소모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확장하려고 시도한다.


때때로 테슬라는 모든 것을 알아냈다고 느낀다. 그러나 , 우리는 자동차 회사가 거의 모든 대리점을 폐쇄하고 EV 가격을 인하할 것이라는 최근 발표와 같이 크게 흔들리는 전략 변화를 보게 되고, 결과, 가격이 다시 오를 것이라고 경고하게 된다. 물론 사업 계획을 발전시키는 것은 정상이지만, 때때로 테슬라의 메시지는 그것이 피치 타기를 모델로 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압력은 다이아몬드를 만든다 - 그렇지 않으면 그냥 무너진다.


계속해서 브랜드 옹호자가 되는 테슬라 소유주의 군대는 불완전한 실행이 반드시 성공의 필수 조건은 아니라는 것을 강하게 상기시킨다. 테슬라의 투쟁, 엘론 머스크의 가짜 , 심지어 감독당국, 소비자 옹호 단체,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의 유명한 스탭들도 투자자나 구매자들을 끄지 않았다.


자동차 산업에서 기술 바늘을 옮기는 자동차 회사가 기여한 것도 인정받을 만하다. 여러분이 베타 오토파일럿 기능을 밀어내는 안전과 지혜, 그리고 다른 회사들이 "차선 관리 기능이 있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이라고 묘사할 있는 브랜드에 대한 논쟁에 있는 곳마다테슬라는 공장의 돌에 설정되지 않은 항공 업데이트와 특징에 대한 열렬한 수용이 nudgin 중요한 역할을 했다.g 그들의 전자제품 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재고할 경쟁자들 업계의 전통적인 타성을 감안할 그것은 엄청난 일이다.


남은 것은 테슬라처럼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잠재적 EV 구매자들이 얼마나 많은가 하는 것이다. 때때로, 인터넷 에코 챔버에서는 가장 그룹이 가장 그룹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실제로, 모델 Y 같은 크로스오버를 찾든, 혹은 향후 동안 시장을 범람시킬 다른 차체 스타일 하나를 찾든 간에, 잠재적인 전기 자동차 소유주들의 풀은 판단하기가 까다롭고, 어떤 이들은 테슬라를 보는 눈이 있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아우디, VW, 현대, BMW, BMW,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고를 준비가 되어 있다.



이번 목요일, 엘론 머스크가 모델 Y에서 직접와 디지털에서 모두 박수갈채를 받을 , 테슬라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예약이 급증할 같다. 시장과 기대 크로스오버가 어떻게 버티는지에 대한 논쟁과 논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그러나 만약 과거 테슬라의 발사가 어떤 것이라도 입증되었다면, 그것은 첫날의 모든 퓨레에서, 그것은 단지 롤러코스터의 시작일 뿐이다. Y모델로의 경로는 순탄치 않을 같고, 판돈과 리스크는 어느 때보다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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