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우디 Q4 e-트론 컨셉 2021년 보다 저렴한 e-SUV

moonbows 2019. 3. 5. 2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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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e-트론 SUV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르기 때문에 오늘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새롭게 공개된 아우디 Q4 e-트론 컨셉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다. 기존 e트론보다 작지만 스타일링과 드라이브트레인 기술을 차용한 컴팩트한 4도어 SUV 입니다. 아우디의 Marc Lichte 따르면, 컨셉은 2021년에 아주 적은 수의 사소한 변화로 제작이 것이라고 한다.



아우디의 전기차 디자인 언어가 멋지게 형성되고 있다. Q4 e-트론은 브랜드의 새로운 이중 시그니처 매트릭스 LED 전조등에 의해 좌우되는 개의 링을 싱글프레임 그릴에 자랑스럽게 착용한다. 그들의 조명은 앞치마까지 뻗어 있다.




4분기 e-트론 특유의 다른 중요한 추가물은 페인트 작업이다. '솔라 스카이' 불리는 작품은 푸른 색조로 시작하지만 빛의 각도에 따라 색조가 바뀐다. 겉보기만 좋은 아니라 실제적인 목적도 있다. 아우디는 열의 증가를 줄이기 위해 단파 태양을 반사하기 위해 그것을 개발했다. 결과는 자동차의 냉각에 필요한 에너지의 양을 감소시켜야 하는데, 이는 HVAC 시스템에 적은 에너지가 소비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그것은 Q4 e-트론을 계속 움직이는데 사용될 것이다. SUV 전기모터 쌍으로 구동돼 225kW 전력을 낸다. 아우디는 82 kWh 배터리를 전략적으로 전면과 후면 차축 사이에 배치하여 미국 EPA 시험 수치가 낮을 가능성이 있지만 유럽 WLTP 표준에 의해 280 마일로 추정된 450 km 해야 한다고 말한다.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112mph 제한되며, 가속은 6.3 안에 0에서 62mph 제한된다.



전방과 후방 차축의 기계적 연결은 없지만, 아우디의 전자 콰트로 시스템은 견인 요건에 따라 전방을 후방으로 이동할 있다. 대부분의 경우 효율 극대화를 위해 후륜 편향이다.




그것이 고귀하고 모든 것이기는 하지만, 우리는 또한 전기 모터의 독특한 운전 감각에 중독되고 있다. EV 모두 즉각적인 토크에 관한 것이며, 예상대로 Q4 e-트론은 후방에 310 NM, 전방에 150 NM으로 실망해서는 된다. 150 kW 후면 모터는 Q4 e-트론의 이동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무거운 인양 작업을 것으로 예상되며, 75 kW 전면 모터는 필요할 추가 지원을 위해 시동된다.


EV 급속 충전은 매우 중요하므로 소유자들은 30 안에 0%에서 80%까지 충전할 있다. 아우디는 4분기 e-트론의 생산 버전이 언제 출시되는지 알아내기 위해 미국의 전기 충전 네트워크를 보유하게 것이다.


내부는 예상대로 아우디의 가상 조종석이 포함되어 있다.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12.3인치 중앙 터치스크린도 있다. HVAC 전용 버튼 가닥이 아래로 뻗어 있다. 아우디는 또한 크롬 대신 다층 페인트, 설탕에 절인 플렉시글라스 트림, 그리고 여러분이 전형적으로 가죽을 찾을 것으로 예상할 있는 다양한 색상의 마이크로 파이버 , 특이한 재료들로 치장하고 있다. 얼마가 생산에 들어갈지는 아직 없다.




전체적으로 4분기 e-트론은 장거리면서도 스포티해 보이는 차량으로 보다 민첩한 운송수단을 찾는 도시 거주자들에게 이상적인 EV 되도록 의도되었다. 그것은 야심찬 목표고, 많은 것이 가격에 달려있다. 물론 2020 4분기 e-트론의 출시에 가까워질 때까지는 없을 것이며, 2021 분양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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