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k-pop

옥상달빛 - 청춘길일 (듣기/가사) 박세진

moonbows 2018. 5. 30. 23:37
반응형

옥살달빛이 5월 30일날 새로운 싱글 앨범인 청춘길일로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에 싱글 앨범은 바로 1년전에 발매한 어른이 될 시간 이후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 앨범으로 박세진이 작사를 하고 작곡을 하여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곡 청춘 길일은 한자의 제목 그대로 청춘의 좋은 날을 생각을 하며 쓴 곳으로 잔잔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멜로디로서 옥상달빛의 특유의 아름다운 음색과 부드러운 하모니가 어울려 더욱 감성적인 곡이라고 할수가 있다.



이번에 새로운 싱글 앨범을 발매하기 전에 옥상달빛은 인생에서 가장 밑바닥이라고 생각을 했던 시간에서도 바로 좋은 순간들이 있었다는 메시지를 노래에 넣어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힐링송으로 듣기에도 좋은 노래라고 볼수가 있다. 또한 이번 싱글은 바로 옥상달빛만의 따뜻한 음악에 에픽하이와 오혁 그리고 레드벨벳과 같은 다양한 뮤지션들과 작업을 한 필터가 편곡을 참여하여 더욱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한다. 또한 엑소나 지코, 딘등의 뮤직비디오를 맡은 비주얼스프롬이 작업한 리릭비디오도 곧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 옥상달빛 - 청춘길일 (듣기/가사) -




파아란 청춘이란 마치 

눈부신 직사광선처럼

빛나도 그 뒤엔 짙은 그림자

길고 긴 터널이 이제야 

끝난 줄 알았지만 사실 난 

나 아직 준비가 되어있질 않아


우우우우- (우리)

우우우우- (다시)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노래 부르자


우우우우- (아직) 

우우우우- (괜찮아)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이젠 웃자


우우우우- (우리)

우우우우- (다시)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노래 부르자


우우우우- (아직) 

우우우우- (괜찮아)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이젠 웃자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널 버리지는 마 너를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또 다시 만나자 우리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널 버리지는 마 너를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또 다시 만나자 우리


반응형